logo_0_ppuri_phota

참여하는 모임의 이야기를 찾아보세요 :)

New! 뿌리북클럽 커뮤니티 클래스게시판 10월 2일 일요 자유독서 후기

  • 10월 2일 일요 자유독서 후기

    작성자 콘시토르 on 10월 4, 2022 at 1:14 오전

    안녕하세요! 땅콩잼토스트입니다

    일요독서 참여해주신 은현님 준형님 참여 감사드려요~!!

    은현님 – 철학의 에스프레소 – 광남님이 열어주셨던 클래스 책이였죠! 호옥시나 클래스가 또 열리면 참여하고 싶다고 하셨어요!! (광남님~!!) 다양한 철학자 분들에 대해 알 수 있어서 딥하지 않아서 더 좋았다고 하셨습니다.

    준형님 – 위대한 개츠비 – “누군가를 비판하고 싶을 때는 이점을 기억해주는 게 좋을 거다. 세상 모든 사람이 다 너처럼 유리한 입장에 서 있지 않다는 것을” 이라는 개츠비의 아버지의 대사를 소개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영호님 – 타이탄의 도구들 – 타이탄들의 노하우를 읽으며 하나씩 실천해보고자 했지만 쉽지않네요….. 공감가지 않는다고 했을 때 준형님께서 그렇기에 좋은 조언이지 않을 까 라고 해주셨습니다. 그 말씀을 듣는 순간 멍해졌습니다. 공감이 간다면 겪은 일들이니 당연히 가면 안되는 것이었어요!!! 감사합니다.

    오늘 너무 유익하고 재밌는 오전 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준형님 카페에서 10월 마지막 주에 음악회가 열린다고 해요!!! 축하드려요!! 시간 되면 갈게요!!

    감사합니다.

    우디 작성 1 년, 5 월 전에 2 회원 · 1 답글
  • 1 답글
  • 우디

    Member
    10월 4, 2022 at 2:29 오후
    정보 수집가

    “공감가지 않는다고 했을 때 준형님께서 그렇기에 좋은 조언이지 않을 까 라고 해주셨습니다.공감가지 않는다고 했을 때 준형님께서 그렇기에 좋은 조언이지 않을까…” 여기서 저도 무릎을 탁! 치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