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_0_ppuri_phota

참여하는 모임의 이야기를 찾아보세요 :)

New! 뿌리북클럽 커뮤니티 클래스게시판 [북 테트리스 시즌2] 미드나잇 라이브러리

  • [북 테트리스 시즌2] 미드나잇 라이브러리

    작성자 콘시토르 on 9월 22, 2021 at 11:47 오전

    안녕하세요~ 야심한 시간 우리 도서관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서 엘름 부인입니다.

    우리 뿌리 회원님들이 우리 도서관을 찾아주신다는 소문을 듣고 이렇게 여기까지 오게 되었어요.

    여러분에게 딱 맞는 책을 찾으려면 여러가지 궁금한 것이 있어요. 정성스럽게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어요.

    1. 노라는 죽음의 문턱에서 무의식적으로 엘름 부인과 그때의 장소 도서관이 나타났습니다. 그리고 이야기 중 나타난 위고에게서는 비디오 테이프 가게가 나왔는 데요, 뿌리 회원님들이 생각하기엔 이순간에 왜 이런 장소가 나타났고 그 등장인물들이 등장했을 까요? 그렇다면 본인에게는 어떤 것이 나타날지 이야기해봅시다.

    2. 노라는 계속해서 본인의 후회했던 선택에 대해서 고민하고 다시 살수 있을 기회가 생겼을 때 그때로 돌아갑니다. 뿌리 회원님들은 돌아가고 싶은 순간이 있을까요? 있다면 왜일까요?

    3. 후회에 대한 선택을 할 때, 노라는 계속해서 남을 생각해서 다시 그 순간으로 돌아가게 됩니다. 왜 노라는 이런 결정을 하였을 까요? 우리 뿌리 회원들도 누군가 때문에 선택에 영향이 미칠까요?

    4. 노라는 마지막에 가장 자신이 원했다고 생각하는 삶으로 갑니다. 하지만 다시 돌아오게 되죠… 노라는 계속해서 원했던 삶이라고 외치지만 정말로 노라는 이 삶을 원했던 걸까요? 왜 돌아오게 되었을까요?

    5. 노라는 정말 다양한 인생을 살게 됩니다. 만약에 본인에게 이런 기회가 생긴다면 어떤 삶을 살아보고 싶으세요? 있다면 이유는?

    6. 우리 뿌리회원님들은 앞으로 선택을 해야할 일이 어떤 것이 있을까요? 있다면 어떻게 선택을 하실건가요? 그에 대한 조언과 본인들이 선택을 할 때는 어떤 것을 주로 생각하는 지 이야기해봐요~!

    7. 이번이 북 테트리스 시즌2입니다. 앞으로 소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장르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오늘 참여하신 뿌리 회원님들이 추천해주시면 바로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해주세요! 그리고 바라는 점이 있다면 들려주세요~!

    여러분의 이야기를 들려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우리 회원님께서는 아무래도 이 책이 필요하시겠군요!

    자 그러면 책을 펼치시고 그 삶으로 …… 부디 후회 없는 삶이였기를…….

    감사합니다. 또 오세요.

    미드나잇 라이브러리에 엘름 부인이였습니다.

    콘시토르 작성 2 년, 2 월 전에 1 회원 · 0 답변
  • 0 답변

아직 답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