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황야의 이리_02/18 일요일
날짜
- 2월 18일, 2024
- 종료 된 모임!
시간
- 3:00 pm - 5:00 pm
가격
- ₩3,000
진행자
레몬
Phone
010-5006-7533진행자 프로필
https://ppurinamu.com/club_lemon/안녕하세요. 철학과 인문학 책 읽는 걸 좋아하는 중현입니다. 저는 누구나 쉽게 읽을 수 있고 함께 이야기 나눌 수 있는 주제가 있는 책을 좋아합니다. 나는 어떤 사람인지, 사람이란 어떤 생물인지 알아가는 책을 좋아하는데, 특히 소설에서 작중 인물이 놓인 갈등 상황에서 나라면 어떻게 행동했을지, 그렇게 행동한 이유는 무엇인지. 혹은 작중 인물이 이런 행동을 한 이유는 무엇일지 이야기 나눠보는 걸 좋아합니다. 같은 책을 읽은 여러 사람이 모이면 이해도가 높은 작중 인물이 다르기도 한데, 이해가 잘되지 않던 인물이 그렇게 행동할 수밖에 없었던 설명을 들으면 이전과는 다른 시각을 얻게 되는 독특한 경험을 좋아해 독서모임에 계속 참여하게 됩니다.
모임소개
Location
진행자 프로필
https://map.naver.com/p/entry/place/36174840?c=15.00,0,0,0,dh지난번에는 헤르만 헤세의 <싯다르타>를 읽고 이야기 나눠보았는데요!
개인적으로 여운이 오래 남아 이번에는 헤르만 헤세의 <황야의 이리>를 읽고 이야기 나눠보려 합니다.
<황야의 이리>는 헤르만 헤세의 영혼과 인생철학을 가장 잘 표현한 자전적 소설로 일컬어집니다. <데미안>을 인상 깊게 읽었거나 흥미롭게 기억하고 계시다면, <데미안>의 저자 헤르만 헤세를 알아갈 수 있는 책 <황야의 이리> 어떠신가요?
지정도서 : 헤르만 헤세, <황야의 이리>, 권혁준, 을유문화사
모임상세
날짜
- 2월 18일, 2024
- 종료 된 모임!
시간
- 3:00 pm - 5:00 pm
가격
- ₩3,000
모임은 이렇게 진행돼요
- 각 회차별 모임 주제에 맞는 콘텐츠를 보고 만납니다.
- 모임 참석 전, 진행자가 발제한 사전 과제가 주어질 수 있습니다.
모임 참석자
- 모임이 종료되면 보이지 않게 됩니다.
신청 후에는 이렇게 진행돼요.
1. 참여 신청 후 이메일을 통해 모임별 오픈단톡방 주소가 전달됩니다.
2. 단톡방 참여 후, 모임에 대한 간단한 소개와 사전 질문 등이 전달 될 수 있습니다.
3. 모임 시작 전, 사전 질문에 대한 답변을 남깁니다.
4. 모임 당일, 2~3시간 동안 멤버들과 만나 준비된 대화와 워크숍을 함께 합니다.
* 구체적인 진행방식은 모임별로 상이할 수 잇습니다.
* 수업이나 강의가 아닙니다. 멤버들의 생각과 참여로 만들어가는 커뮤니티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