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_0_ppuri_phota

『개인주의자 선언』_05/25(토)

날짜

5월 25일, 2024
종료 된 모임!

시간

2:00 pm - 4:20 pm

가격

₩10,000

진행자

레몬
Phone
010-5006-7533
Email
dlwndgus25000@gmail.com

안녕하세요. 철학과 인문학 책 읽는 걸 좋아하는 중현입니다. 저는 누구나 쉽게 읽을 수 있고 함께 이야기 나눌 수 있는 주제가 있는 책을 좋아합니다. 나는 어떤 사람인지, 사람이란 어떤 생물인지 알아가는 책을 좋아하는데, 특히 소설에서 작중 인물이 놓인 갈등 상황에서 나라면 어떻게 행동했을지, 그렇게 행동한 이유는 무엇인지. 혹은 작중 인물이 이런 행동을 한 이유는 무엇일지 이야기 나눠보는 걸 좋아합니다. 같은 책을 읽은 여러 사람이 모이면 이해도가 높은 작중 인물이 다르기도 한데, 이해가 잘되지 않던 인물이 그렇게 행동할 수밖에 없었던 설명을 들으면 이전과는 다른 시각을 얻게 되는 독특한 경험을 좋아해 독서모임에 계속 참여하게 됩니다.

모임소개

Location

청년쉼,표
경기도 평택시 평택1로9번길 23

지정도서 : 『개인주의자 선언』 / 문유석 저 / 문학동네

활동 목표
1. 자기자신의 이익을 위해 다른 사람에게 상처입히는 사람이 있는 이유를 『개인주의자 선언』을 통해 알아본다.
2. 다양한 개인주의자 유형에 대해 알아보고 나는 어느 유형에 속하는지 살펴본다.
3. 나의 개인주의 때문에 누군가 상처입고 있지는 않을지 반성해보는 시간을 가져본다.

 

특이사항

  • 도서제공 : 티켓 구매 후 5/11(토) 10:00 ~ 11:30까지 청년쉼,표에 오시면 『개인주의자 선언』 종이책을 드립니다.(오픈채팅방 공지 확인)
  • 6/22에 진행하는 『슬픔의 방문』 독서모임도 신청한 분에게는 『슬픔의 방문』 종이책을 제공해드립니다.

모집기간
~ 05/21

모임상세

날짜

5월 25일, 2024
종료 된 모임!

시간

2:00 pm - 4:20 pm

가격

₩10,000

모임은 이렇게 진행돼요

  • 각 회차별 모임 주제에 맞는 콘텐츠를 보고 만납니다.
  • 모임 참석 전, 진행자가 발제한 사전 과제가 주어질 수 있습니다.

모임 참석자

  • 모임이 종료되면 보이지 않게 됩니다.

모임 참석자

신청 후에는 이렇게 진행돼요.

1. 참여 신청 후 이메일을 통해 모임별 오픈단톡방 주소가 전달됩니다.
2. 단톡방 참여 후, 모임에 대한 간단한 소개와 사전 질문 등이 전달 될 수 있습니다.
3. 모임 시작 전, 사전 질문에 대한 답변을 남깁니다.
4. 모임 당일, 2~3시간 동안 멤버들과 만나 준비된 대화와 워크숍을 함께 합니다.

 

* 구체적인 진행방식은 모임별로 상이할 수 잇습니다.
* 수업이나 강의가 아닙니다. 멤버들의 생각과 참여로 만들어가는 커뮤니티 입니다.

참여자들은 이렇게 느꼈어요

신O재
Read More
핵심 "회사를 경영하듯 나를 경영하기" 직접 펜으로 종이에 적고, 적은 걸 눈으로 보면서 '내가 이런 생각을 하는구나' 알았고, 다른 분들의 이야기를 들으며 자극받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O빈
Read More
경영자체보다는 자기개발에 관심 많고 고전적인 책을 읽어보고 싶은 막연한 마음에 신청했다. 극내향인이라 소통의 필요성을 느껴 신청해놓고는; 가기 전 약간의 후회를 했다. 그런데 가보니 반응도 잘해 주시고 많이 배울 수 있어서 좋았다.
황O경
Read More
타이탄의 도구들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간단한 질문들에 답변을 작성하는데 너무 시간이 오래 걸렸다. 스스로에 대해 잘 몰랐기 때문이었다. 내가 무엇을 좋아하고, 어떤걸 잘하고, 기계적으로 일하는 것 말고 어떤 것을 이루고 싶어하는지… 만족스럽지 못하게 답변을 적었던 질문들은 노션에 옮겨놓고 며칠에 한번씩 다시 들여다봤다. 처음엔 그렇게 생각이 안나던게 고민할수록 적을 수 있는게 많아졌다.
현O
Read More
목표를 설정하는데 너무 많이 도움됐습니다. 집중해야 할 것이 명확해져서 너무 좋았어요. 깔끔하게 정리를 잘 해주신 도희님께 감사드립니다. 3달동안 단톡방에 있으면서 오늘 오셨던 분들이 해나가는 글을 보면 동기부여도 되고 좋을꺼같아요!
원O
Read More
새로운 저를 확립해가는 과정의 시작점에서 좋은 프로그램을 만난 것이 행운이라고 느꼈습니다! 앞으로 좀 더 구체적인 활동을 통해서 제 자신과 제가 가진 목표에 대해 더 가까워지는 시간이 될 것 같아요 :)
박O진
Read More
처음에 퍼스널 브랜딩이라고 해서 무엇인가를 만들어내야 한다고 생각하였는데 이번 모임을 통해 제가 좋아하는 것을 적고 이야기를 들으면서 제가 좋아하는 일부터 처음 시작하면 된다는 게 생각들었습니다!
Previous
Next

환불 규정

첫 모임 시작 ~ 14일 전

첫 모임 시작 13~7일 전

첫 모임 시작 6~5일 전

첫 모임 시작 4일 전~시작 후

다른 모임

댓글